1. 본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2. 제품보증기간은 구입한 날로부터 본체는 1년, 마이크 및 소모품은 6개월입니다.
3.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보증기간 이내에 발생한 고장의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
해드립니다.
4.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보증서의 유상서비스 안내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을 받고 수리하여 드립니다.
5. 본 보증서는 국내에서만 유효합니다.
6. 제품에 고장이 발생 하였을 경우, 본사고객만족센터(1544-8250 내선209), 대리점또는 구입하신 곳으로 연락 바랍니다.
유상서비스
1. 온라인 제품보증서 등록을 하지 않아 제품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없을 경우
2. 사용상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시.
3. 사용자 임의의 내부개조나 수리로 인한 고장시.
4.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전쟁 등)으로 인한 고장시.
5. 제품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일 경우.
6. 소모품(마이크, 배터리, 스폰지 및 기타) 구입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