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85 휴대용마이크 선도기업 "준성테크"

기가폰 고객지원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 최고의 제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항상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A/S 접수하기

해당지역 요일별 방문일정표 확인은 아래의 일정표 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보증서)등록을 참조하여 간편하게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제품보증서 등록을 하신 고객님은 간편하게 보증서 불러오기를 이용하세요.
일정표확인
닫기
  • 제품보증서를 등록하셨나요?
    제품보증서등록 고객은 모델번호를 제품보증서불러오기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휴대전화나 일반전화 중 하나는 반드시 기재하셔야합니다.
* 일반전화 작성시 지역번호를 꼭 기재하여 주십시오.
* 주소입력시 주소지가 학교일 경우 교무실 위치도 기재해 주세요.
* 단종모델은 수리가 불가하므로 관리부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단종모델 - HG770, HG800, HG800S, G550, G505, G610, PG600, PG650

1. 소리가 안납니다. 2. 충전이 안됩니다. 3. 전원이 안켜집니다. 4. 송신기(무선마이크) 연결이 안됩니다. 5. 기타
*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편사항이나 개선점 그리고 좋은점을 남겨주세요.
* 채택되신 고객님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A/S접수 확인은 일정조정관계로 당일 18시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