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85 휴대용마이크 선도기업 "준성테크"

기가폰 고객지원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 최고의 제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항상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택배A/S 접수 순서를 꼭! 확인해주세요

  • **홈페이지에서 미접수하시고 A/S 물품 택배 발송 시 A/S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접수를 못하시는 분들은 보내시는 택배에 성함, 주소, 전화번호를 적은 종이를 함께 동봉해주세요.
  • 1. 택배A/S 신청하기
    • *단종제품은 A/S처리가 불가합니다. 먼저 문의 후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 단종제품 모델 확인하기 ▶
      문의하기 ▶
  • 2. 택배A/S 접수한 제품을 택배로 보내기 [*본체, 마이크, 충전기를 함께 보내주세요 ]
    • 택배A/S 신청한 제품을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직접 픽업하길 원하시면
    • 1. 택배 A/S 접수를 하신 후
    • 아래 버튼을 눌러 접수번호 또는 성함,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아래로 스크롤 내려보시면 신청서 입력란이 있습니다※
    • ※먼저 홈페이지 신청서 작성해주세요※
    • 택배기사 직접 픽업 접수하기 ▶
    • ※ 지정 택배 접수 시 2~3일 후 택배기사 방문 예정
  • 보내실 곳 -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로 267 / 203호 (신정동 양천벤처타운)
  • 준성테크 전화번호 [ 02-1544-8250 ]
  • * A/S 접수자명과 동일한 이름으로 택배를 발송해주세요.
  • [성함, 주소, 전화번호를 적은 종이를 A/S 물품과 함께 동봉해주세요.]
제품보증서 등록을 하신 고객님은 간편하게 보증서 불러오기를 이용하세요.
보증서 등록하기
닫기
제품보증서를 등록하셨나요?
제품보증서등록 고객은 모델번호를 제품보증서불러오기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휴대전화로만 접수해주세요. 처리내용은 문자/카톡으로 보내드립니다.
* A/S 비용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 우편번호 찾기버튼을 눌러 주소입력해주세요.
* 주소입력시 주소지가 학교일 경우 교무실 위치도 기재해 주세요.
* 구입후 10년이 지난 제품은 먼저 문의 후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단종된지 오래된 제품은 A/S 처리가 불가합니다


* 택배발송 품목 전체 사진을 찍어 첨부해주시면 서로 확인이 간편합니다.
* 10MB 이하만 업로드 가능.
* 택배발송 품목을 확인 후 체크해 주세요.
*** 택배A/S 신청한 제품을 CJ대한통운 지정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픽업하시길 원하시나요?
*아니요 선택시 홈페이지에 신청내역만 저장됩니다.
*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편사항이나 개선점 그리고 좋은점을 남겨주세요.
* 채택되신 고객님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작성완료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