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85 휴대용마이크 선도기업 "준성테크"

기가폰 고객지원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 최고의 제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항상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제품보증서 등록 및 검색

· 제품등록을 하시면 간편하게 A/S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보증서 등록은 구입 후 2개월 이내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 고객님의 정보를 수정하시려면 1대1문의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 -
* 휴대전화나 일반전화 중 하나는 반드시 기재하셔야합니다.
* 일반전화 작성시 지역번호를 꼭 기재하여 주십시오.

* 주소입력시 주소지가 학교일 경우 교무실 위치도 기재해 주세요.
준성테크(본사)에서 구입하신 고객은 "본사"
대리점이나 쇼핑몰 구입고객은 해당 대리점명 또는 사이트명을 기재해주세요.

(예) 300,000
* 시리얼번호를 기재하셔야 제품보증서등록이 되며 기재하지 않으면 제품등록만 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참고사항
1. 본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2. 제품보증기간은 구입한 날로부터 본체는 1년, 마이크 및 소모품은 6개월입니다.
3.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보증기간 이내에 발생한 고장의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 해드립니다.
4.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보증서의 유상서비스 안내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을 받고 수리하여 드립니다.
5. 본 보증서는 국내에서만 유효합니다.
6. 제품에 고장이 발생 하였을 경우, 본사고객만족센터(1544-8250 내선209), 대리점또는 구입하신 곳으로 연락 바랍니다.
유상서비스
1. 온라인 제품보증서 등록을 하지 않아 제품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없을 경우
2. 사용상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시.
3. 사용자 임의의 내부개조나 수리로 인한 고장시.
4.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전쟁 등)으로 인한 고장시.
5. 제품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일 경우.
6. 소모품(마이크, 배터리, 스폰지 및 기타) 구입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