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 최고의 제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항상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cmd=wizard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cmd=exe
통상적으로 소액구매(30,000원 이하)일 경우는 배송료를 구매자가 지불하는 것이 관례로 되어 있지만, 당사는 15,000원 이상 구매시 배송요금은 당사에서 부담을 하며 15,000원 미만일 경우는 구매자가 택배비용을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그 비용은 당사와 업무 계약이된 '로젠택배'(1588-9988)를 이용하여 매우 저렴하게 3,000원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등록을 하지 않으실 경우 당사의 고객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등록은 당사 홈페이지(www.jsgiga.com) 기가고객지원의 제품보증서 메뉴를 클릭하여 입력하시면 됩니다.
고객등록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보증기간 이내에 발생한 고장의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보증기간은 사용자가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본체는 1년, 마이크, 배터리 및 소모품은 6개월 입니다.
이외에 고객정보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전문적인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첫화면 상단의 기가고객지원을 클릭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기가고객지원 페이지는 A/S방문일정, 제품보증서내역 불러오기와 A/S 접수하기내용이 있으며 A/S접수하기에서 기재하시면 됩니다.
G-505, G-505A, G-550, PG-610, PG-610A, PG-600, PG-650 제품의 벨트클립이 사용 중 부러지거나 스프링이 빠졌을 경우, 또는 U고리가 빠졌을 경우는본사 고객만족센터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본사고객만족센터 1544-8250 내선 207~209)
본체의 볼륨을 키우면 쉬~~ 소리가 발생합니다 이 현상은 앰프 대기상태에서 발생하는 화이트노이즈 입니다. 화이트노이즈는 불량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